수강 신청은 ??
 
안녕하세요. 로보블럭IT 센터에서 진행하는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강좌는 온라인/오프라인 으로 강좌를 진행합니다. 시간이 없거나 회사에 방문이 어려운 분들은 온라인강좌를 이용해주시고 직접 강사님 앞에서 강좌를 듣기를 희망하는 분들은 오프라인 강좌를 이용해주세요. 각각의 강좌를 수강하시려면 교육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자신에 원하는 과목에 수강 신청을 해주세요.
수강 신청 기간
 
수강 신청은 강좌가 시작하기 1주일 전에 접수를 마감합니다. 강좌 시작 날짜를 확인 후 늦지 않토록 주위하세요.( 본사에서 제공되는 보드와 인쇄물 준비 때문에 일주일 전에 마감을 합니다. )
  - 수강 신청 마감 일: 강좌 시작 1주일 전
- 이유 : 본사에서 제공하는 실험 보드 및 인쇄물 준비 때문
수강 신청 방법
 
  수강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 과정
  - 온라인 과정 수강 신청 방법은 전화나 이메일 및 온라인 접수로 할 수 있다.
- 강좌 시작 1주일 전에 접수를 마감합니다.
- 강좌 시작 1주일 전에 입금이 완료가 되어야 합니다.
- 전화번호와 주소가 정확하게 접수가 되어야 합니다.(우편물 발송 때문)
- 실험보드나 인쇄물은 1주일 전에 주소로 택배 발송됩니다.
 
오프라인 과정
  - 오프라인 과정 수강 신청 방법은 전화나 이메일 및 온라인 접수로 할 수 있다.
- 강좌 시작 1주일 전에 접수를 마감합니다.
- 강좌 시작 1주일 전에 계약금이나 전체 금액을 납입하여 합니다.
- 강좌 당일에 나머지 잔금을 납입하여 합니다.
- 실험보드나 인쇄물은 수업중에 제공합니다.
온라인/오프라인 강좌 수강료 반환
 
온라인 강좌의 수강료는 제품과 인쇄물이 발송되면 반환이 안됩니다.
오프라인 강좌의 수강료는 하루의 수업이 진행하면 반환이 안되며, 하루 수업중에 반환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일정의 수수료(30%)를 면제하고 반환합니다.
  주의) 수강료의 반환은 불가능하니 심사 숙고후에 접수해주세요
 
  상호: (주) 로보블럭IT / 전화번호 : (02)597-8224 , Fax : (02)2679-8557 Copyright (C) 2004, (주) 로보블럭 시스템즈 All Rights Reserved / E-Mail : WebMaster